top of page

Acerca de

   파마(Parma) 구매대행은?

 

미국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직접 구매하시기 어려운 상품을 파마에서 대신 구매하여 한국에 계신 고객님께 배송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사업자-구매대행-이용절차.jpg

[ ​구매대행 이용절차 ]

1) 상품검색
미국 쇼핑몰에서 원하시는 제품을 검색합니다.

 

2) 구매대행 신청서 작성
파머에 회원가입 후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의 정보로 구매대행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3) 구매승인
구매대행을 신청하시면 파마에서 미국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상품의 재고와 가격을 확인한 후, 고객에게 1차 결제를 요청합니다.
(구매대행시 1차 상품값은 수수료가 포함된 당일환율에 맞춰 고객에게 청구됩니다.)

4) 1차결제 및 상품주문
1차 결제를 완료하시면 파마에서 상품을 주문합니다.

5) 미국센터 입고
주문한 상품이 파마 미국센터로 입고됩니다.
(미국 내 배송기간은 업체의 소재지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평균 2~3일 소요됩니다.)

6) 검수 및 국제배송비 결제
입고된 상품의 중량 및 부피를 실측하여 2차 배송비 금액을 안내해드립니다.
검품/재포장 등 추가옵션을 선택하신 경우 추가비용이 포함된 최종 결제 금액을 청구합니다.
반품/교환은 배송비 결제 전까지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7) 국제배송
2차 배송비 결제 후 신청하신 배송 방법에 의해 한국으로 발송됩니다.

8) 통관
국내에 도착 후 관세법 규정에 따라 통관절차가 이루어집니다.
(개인소비 용도일 경우 관세 및 부가세는 과세 기준금액이 $150을 초과 시 발생됩니다.)

​※ 연구용 시약, 과학기자재 외 상품은 직접 통관을 진행해야 합니다.

​단, 직접 구매가 어려우신 연구용 시약이나 과학기자재는 파마에서 수입통관 가능하오니 견적의뢰 해주시기 바랍니다.

9) 국내 배송
통관 완료 후 국내 택배를 통해 1~2일 내에 고객님께 배송됩니다.

10) 배송완료

※ 사업자의 경우, 세금계산서가 발행됩니다.

[ 구매대행 견적문의 ]
Add a File

​사업자등록증

Dock or Folklift 유무 선택

( 견적문의는 메일로 회신 드립니다 )

 

제출이 완료되었습니다!

bottom of page